2013/08/25
[게임기록] 원정:정복자 10
오로코빅스가 산다고 하는 산속의 움막에 도달했습니다.
오로코빅스: 초승달 고양이가 황금산에 경의를 표하러 왔다. 그녀는 밤의 노래가 해변에 내리는 것을 들었다.
산초: 뭐?
오로코빅스: 엣무스 바이떼이칸떼이딴이르장스키짖 잇무스 한눈 잇이이스 얽 바르제르르젠 잇이스 엃 뿡젱 잇이스 엃 니젱 뿌르어스 엃 방빠이젱?
산초: 무슨소린지 모르겠다. 그냥 존나 때려죽여야 겠다.
공격하려는 순간 오로코빅스가 뭔 가루를 확 뿌렸는데 그걸 들이마시자 환각증상이 일어납니다.
ㅋㅋ재밌는 연출이네요. 환각덕분에 오로코빅스가 여럿으로 보입니다. 각개격파를 위해 파티원을 뭉쳐서 시작했습니다.
차례차례로 죽여나가다가 이제는 완전히 개싸움이 됐네요. 몸빵 3인방이 전열을 맡고 후방에 사격수2명 중앙에 메딕, 이 진형을 기본으로 싸워나갑니다.
피해없이 승리. 버섯을 챙겨서 다시 아틀을 만나러 갑니다.
캠핑중 으사양반이 말을 겁니다.
마리솔: 엔리께에 대해 할 말이 있습니다.
산초: 뭔데?
마리솔: 복부에서 종양이 발견되었습니다. 선택은 두가지. 그냥 두고 진행상황을 보던가 아니면 지금 수술해서 제거하던가.
산초: 최악의 상황은 어떻게 되는데?
마리솔: 너무 늦으면 손쓸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산초: 수술하다 잘못될 가능성은?
마리솔: 이런거 많이 해봤기 때문에 문제없음.
산초: 지금 수술해라. (어휴 엔리께 이새끼 또 부상상태임 징하다 징해-_-;)
어촌마을에 돌아와서 아틀을 만납니다.
아틀: 오로코빅스 만났음?
산초: 버섯 가져왔다.
아틀: 오로코빅스는 어떻게 됐는데? 죽었음?
산초: 여기 버섯 있다고.
아틀: 그래서 죽었냐고 묻잖아 씨발아.
산초: 산토 도밍고로 니가 직접 와서 치료해줘야겠다. 따라와라.
아틀: 너네 따라댕겨도 됨?
알베르토: 안돼!
산초: 돼!
아틀: 나 여기서 중요한 사람인데...
산초: 그냥 잠깐 왔다가 돌아가면 돼.
아틀이 일행에 합류했지만 병사들의 대부분이 인종차별주의 특성을 가졌기에 부대의 사기가 대폭 감소...-_-; 어쨌든 죽은 필라의 빈자리를 메꿨습니다.
별 사고 없이 무사히 산토도밍고로 돌아왔습니다.
총독: 뭔가?
산초: 레안드라가 지금 여기 쳐들어오고 있음. 방어 준비 해놨어?
총독: 에스테반은?
산초: 그놈은 이미 죽여서 문제없어.
총독: ㅋㅋㅋㅋㅋㅋ잘했어! 잘했어!
경비: 알람! 알람! 레안드라가 쳐들어 왔다!
경비대장: 산초님,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희들은 요새를 방어할테니 산초님은 총독님을 지켜주십시오.
산초: 싫... 어? 어? 싫... 짏...즗.... 좋.... 좋다! (ㅠㅠ)
부하들: 준비됐습니다. 명령하십시오.
산초: 험,험... 주목! 거창한 연설같은거 없다. 무기를 들고 살기 위해 싸워라. 적을 죽이고 승리해라. 끝.
부하들: 우오오!!!
이번 전투는 10턴동안 버티라는게 목표네요. 아무래도 적들이 제한없이 끝없이 나오나 봅니다. 엔리께는 수술후 회복중이라 전투 참가 불가능이네요.-_-; 역시 대신으로 정찰병 페데리코가 들어갔습니다.
후훗 이 코너를 중심으로 방어해주마. 이런 지형이라면 얼마든지 방어가 가능하지.
으억! 두턴만에 파티 최고의 뎀딜러 알베르토가 사망!ㅠㅠ 악! 이건 정말로 아프다! ㅠㅠ
예상치 못한 극초반의 심각한 데미지에 모든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이제 뭉쳐서 버티는 수밖에 없다! 모두 코너로 뭉쳐놓고 최후의 수단 불지름을 초반부터 사용.ㅠㅠ 2009년 챔스결승에서 맨유가 바르셀로나에게 10분만에 한골먹고 멘붕했던 퍼거슨의 심정이 이랬을까.ㅠㅠ
억! 적들이 위쪽에서만 내려오는게 아니라 아래쪽에서도 쏟아져 나옴.ㅋㅋㅋㅋ 3턴만에 완전 사방으로 포위됨...ㅠㅠ 마지막 남은 화염병을 아래쪽에도 투척합니다. 위쪽은 벌써 불바다가 되었네요.
ㅋㅋㅋㅋ 잘탄다!
으악! 우리 에이스 소총수 가브리엘라까지 불탄다!
아싸! 의사양반의 부활스킬로 알베르토를 부활시키고 불길을 빠져나와 대피중. 다시 진열을 가다듬고 반격하는거다!
대피중 알베르토 다시 사망.-_-; 가브리엘라도 사망.-_-; 못빠져나오던 라울 사망.-_-; 아직 5턴 남음.-_-;
페데리코 활맞고 사망.-_-; 탱커 시에라와 의사양반 둘밖에 안남음.-_-; 4턴 남음.-_-;
좆뱅이 치면서 최대한 도망다님. 탱커는 날아오는 수많은 화살을 몸으로 방어하고 의사양반은 탱커뒤에 숨어서 에너지 회복해줌.ㅠㅠ 기적적으로 생존.ㅠㅠ
이제 더이상 도망갈 곳도 없는 코너로 몰렸습니다. 게다가 마지막 한턴! 이번턴만 버티면 된다아아아아아아앙!!!
적들의 화력을 분산시키기 위해 의사양반을 이동시켰습니다. 이제 모든것은 하늘에 맡길수밖에... 이번 적의 공격에 둘중에 한명이라도 살아남으면 이기는것이고 살아남지 못하면 패배입니다.
미끼가 된 의사양반 수많은 활과 총알을 맞고 장렬하게 사망.ㅠㅠ 살신성인한 의사양반 마리솔에게 애도를...
으악! 으악! 나죽네! 이제 에너지 상태가 한방만 맞으면 뒤짐. 근데 때릴놈이 두놈이나 남았음.ㅠㅠ 씨발 졌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한놈은 정타 때린게 아니라 기절공격(에너지 얼마 안다는 대신 다음턴 못움직임)했고 다른놈 장거리 공격은 빗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이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하지만 이 뒤에도 시련은 남아있는데...
답글삭제이제 본토 가야죠
삭제부상자가 도합 6명에 의사양반까지....
답글삭제이거 보는것만으로도 본인이 다 무서울지경
(익명A입니다)
답글삭제허허 이거 뭐 지옥이군요.
본 게임과 상관없는 질문입니다만 울티마 4를 해보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버전이 좋을까요?
가장 속편한 건 GOG에서 구입하는 게 낫더군요. 합법적으로 구할 수 있기도 하고, 별다른 셋팅도 필요없고..
삭제도스버전이나 애플판을 추천하고 나머지는 비추입니다. 저 두개를 제외한 나머지는 원작에서 어느정도 변경이 있을거예요.
삭제(익명A입니다)
삭제감사합니다. 체크해보겠습니다.
처음으로 엄청 고전하셨네요
답글삭제이제 부터 계속 어려워지려나? 아니면 이번판만 특별히 더 어려운거였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