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21

재기드 얼라이언스 2 리메이크 발표!

http://www.jaggedalliance.com/index.php?id=19&L=1

억ㅋㅋㅋㅋㅋ

재기드 온라인 만든다는 소식 보고 완전 탈력이었는데 갑자기 2편 리메이크가 발표되었다.
발표하려면 이걸 먼저 발표하고 온라인을 발표하지 어째 순서가 꺼꾸로냐. -_-;

3편이 아니라 2편 리메이크(그것도 스샷을 보아하니 매우 원작에 충실한)라는게 좀 아쉽기는 해도 이게 어느정도 팔리면 3편도 기대해볼수 있다는데 희망을 가져보고싶다.

판권 사갔다는 소식이 그리 오래전이 아닌데 이미 그래픽은 수준급인듯 한게 게임엔진을 미리 만들고 있었던 건지 아니면 어디서 사왔던건지 모르겠다.

정말 온라인화 소식듣고 이제 유럽이고 뭐고 PC게임은 완전히 다 죽었구나 했는데 확실히 유럽은 북미랑 다르게 아직 PC게임에 대한 존중이 코딱지만큼은 남아있는거 같다.

비록 리메이크지만 스샷만 봐도 설레이는 이 느낌은 정말 오랜만이구나. ㅠㅠ
BitComposer 개념 퍼블리셔네
온라인 만든다고 욕해서 미안ㅋㅋㅋ

댓글 1개:

  1. 욕해서 미안했다는말 취소. 턴제 아니고 실시간으로 만든다고 함. 씨발 아주 좆같음.

    답글삭제